에서 2008, UKTV는 브랜드를 변경하 고 채널을 확장 하는 과정을 시작, 그들의 이름에서 „UKTV“ 제거, 10 월에 데이브로 UKTV G2의 브랜딩에 따라 2007. 2008년 10월 7일, UKTV Gold는 „G.O.L.D.“가 되어 기존 코미디와 신구 를 독점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이는 금이 백로니움으로 표현되는 새로운 슬로건인 „매일 웃음으로 가라“에서 반영됩니다. [6] Dave의 전체 이름 변경과 는 달리 골드 이름은 시청자와 공명하는 것으로 유지되었습니다. 같은 날 UKTV 드라마의 알리바이로 리브랜딩과 새로운 채널인 Watch의 출시를 보았습니다. 2010년 봄, 채널은 약어를 떨어뜨렸고 이제는 단순히 „골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골든 터치,` 낯선 사람에게 물었다, `또는 자신의 작은 메리 골드, 따뜻하고 부드러운, 그리고 그녀가 한 시간 전처럼 사랑?` GoldText로 알려진 아날로그 텔레텍스트 서비스는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후 폐쇄되었습니다. 절망의 이 소동 속에 있는 동안, 그는 갑자기 문 근처에 서 있는 낯선 이를 보며 있었다. 마이다스는 말을 하지 않고 고개를 숙인채 고개를 숙인다.

왜냐하면 그는 전날 보물방에서 그에게 나타난 똑같은 모습을 알아차렸고, 황금터치의 이 비참한 교수진을 그에게 수여했기 때문이다. 이방인의 표정은 여전히 미소를 지었고, 방 안의 노란 광택을 흘리는 듯한 미소를 지었고, 작은 메리골드의 이미지와 마이다스의 손길로 변질된 다른 물체에 빛났다. 새로운 네트워크의 기업 정체성은 모든 채널 로고가 박스로 된 „영국“으로 단순화된 후 BBC에서 채택한 길 샌스 글꼴의 이름(예: „골드“)으로 단순화되었습니다. 새로운 네트워크 전체 ID 테마는 다른 목적을 위해 화면을 분할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영국 골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화면의 상단 절반을 통해 떨어지는 사과 나 잎과 같은 개체를 묘사, 만 금색 것들은 화면의 하단 절반에 도달. 이 아이덴티티는 1998년에 출시되었을 때 영국 골드 2용으로 간단히 채택되었습니다. [9] 골드의 HD 버전은 플랫폼에서 에덴 HD를 대체, 스카이 독점적으로 2017 년 10 월 2 일에 출시되었다. 골드 HD는 2018년 9월 25일에 버진 미디어에 추가되어 표준 정의에서 골드를 대체했습니다. 2019년 3월 11일 BT TV에 추가되었으며, 바이스 HD와 함께 `골드는 모든 것이 아니다`라고 마이다스가 대답했다.

`그리고 나는 내 마음이 정말로 돌보는 모든 것을 잃었다.` 이 채널은 1992년 11월 1일 BBC와의 합작 투자로 시작되었으며, 상업용 팔 인 BBC 엔터프라이즈, 미국 회사 콕스 엔터프라이즈 및 ITV 런던 평일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인 템스 텔레비전을 통해 시작되었습니다. „영국 골드“라는 이름의 채널은 두 방송사의 `클래식` 아카이브 프로그램의 반복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BBC 프로그램에 대한 권리는 이전에 BSB 엔터테인먼트 채널 갤럭시에 의해 개최되었다, 1990 년 11 월에 BSkyB를 형성하기 위해 스카이 텔레비전 plc와 합병하기 전에. 채널은 처음에 영국 수신에 적합하지 않은 19.2 ° E에서 SES 위성에서 아날로그 트랜스 폰더에 방송되었다. 그 결과, 채널은 영국의 많은 부분에서 `스파글리`로 알려진 간섭으로 손상된 것으로 악명이 높게 사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