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타클한 폴라 익스프레스는 놀라운 광경을 보입니다. 그러나 영화로서, 그것은 … 폴라 익스프레스의 예고편과 TV 광고는 숨막히는 예술가에게 정의를 하지 않습니다… 폴라 익스프레스는 5 살 때 산타 클로스 (Santa Claus)에 대한 어린 시절과 제 자신의 믿음으로 돌아 간 모든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종소리만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밤하늘에 그의 썰매를 볼 수 있었다. 크리스 반 올스버그는 훌륭한 판타지와 톰 행크스가 원더 투어를 진행하여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다는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특수 효과는 단지 뛰어난, 스토리 라인은 신뢰할 수 있고 따뜻한. 캐릭터는 믿을 수 있고 완전히 매력적입니다. 묘사 된 아이들은 우리 자신의 것입니다.

나는 크리스마스를 사랑하고 믿는 것이 무엇인지 기억하는 모든 사람들에게이 영화를 추천 할 것입니다. 시청 경험은 다음에 올 것을 보고 숨이 멎을 듯한 참가자가 됩니다. 나는 IMAX에서 그것을보기 위해 거의 기다릴 수 없으며 이번 시즌 털사 시네마크에 일곱 손주를 포함하여 온 가족을 데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몇 년 안에 이 품질의 장소를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몇 달 전, 저는 4~5살쯤 된 할머니와 두 명의 어린 손자 손녀가 지나갔을 때 검토할 수 있는 영화를 보면서 도서관을 걷던 기억이 납니다. 주위를 둘러보던 중, 한 아이들이 „폴라 익스프레스“를 보고 경외심을 보였고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 영화는 항상 저에게 성탄절필수품이었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 영화의 모든 프레임을 사랑하던 거의 모든 성탄절에 영화를 보았던 것을 기억합니다. 세월이 흐렀고 나는 그때까지 영화를 보는 것을 멈췄다. 하지만 올해는 영화를 다시 보기로 결정했고, 이 모든 세월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영화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뻤습니다. „폴라 익스프레스“에는 몇 가지 오래된 요소가있을 수 있지만, 개최 한 것들은 믿을 수 없을만큼 잘 유지되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영화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어린 소년(대릴 사바라)이 산타클로스의 존재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그는 산타의 썰매에 있는 종 중 하나를 듣고 싶어하고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크리스마스 이브에, 폴라 익스프레스로 알려진 기차는 지휘자 (톰 행크스)가 북극에 갈 것을 그에게 말하고 그는 어린 소녀 (노나 게이)를 포함하여 다른 아이들을 보드에 도착하기로 결정 그의 집 밖에 표시 , 모든 것을 알고있는 아이 (에디 디젠)와 빌리 (지미 베넷)라는 외로운 소년. 길을 따라, 소년은 신비한 호보 (또한 행크스), 카리부, 얼어 붙은 호수, 북극 자체를 통해 미친 타고 들었 거대한 와 관련된 마법의 여행을 간다. 2004년 영화가 개봉된 이래, 비평가와 관객 모두 영화에 대해 다소 분열되어 왔습니다. 로저 에버트와 같은 비평가들이 그것을 좋아했던 곳, 피터 트래비스와 같은 다른 비평가들은 그것을 싫어했습니다. 사람들이 영화의 팬이 아닌 이유를 이해할 수 있지만, 나는 정말로 덜 신경 쓸 수 없었다. 나는이 영화를 사랑하고 나는 그것을 방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먼저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영화가 패딩되고 너무 많은 불필요한 장면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합니다. 대부분의 장면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장면이 포함 된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제대로 적응하는 경우 만 10 분 길이가 될 것입니다 그림책을 기반으로했다. 그들이 추가 한 장면은 꽤 흥미 롭고 많은 창의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영화의 메시지가 높이 설 수 있고 다른 그림책 적응과달리 책에 충실하다는 사실이었습니다.